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시야인사이트, 원주 혁신도시로 본사 이전… 신속한 공공기관 협업 서비스 제공

권경욱 기자 0   0

보안 솔루션 및 시각화 대시보드 전문기업 ㈜시야인사이트(대표이사 임형준)가 본사 사무실을 안양시 평촌에서 강원도 원주 혁신도시로 이전하였다고 12일 밝혔다.  


시야인사이트는 2015년 1월 설립 이후 △지속적인 성장 △연구소 확장 및 전문 인력 확충을 통한 규모 확대 △직원들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쾌적한 근무환경 제공 △주요 고객사인 공공기관 지방 이전에 따른 신속한 협업과 시너지 창출 등을 위해 사무실을 이전하였다고 밝혔다. 


이미 2017년 8월부터 원주 지사를 운영하며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사업을 병행하였고 직원의 절반이 원주로 내려가 있는 상황에서 본사와 지사를 하나로 운영하는 것이 합리적이라는 판단하에 본사를 원주로 이전하게 되었다. 원주의 공공기관은 물론 지리적인 이점을 활용한 타 지방의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시장 확보에 주력할 예정이다. 


임형준 대표는 “원주의 쾌적한 환경과 원활한 교통 등 지리적인 이점을 살리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힘찬 도약을 준비함과 동시에 더 좋은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매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시야인사이트는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정보 보호 추적(증적) 관리 시스템’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기관 및 기업에 필요한 정보 보호 관리 체계 수립을 위한 증적 관리 및 보안 지수 관리 솔루션인 ‘시야 History’를 새롭게 선보였다. 


주요 공급 솔루션으로는 시각화 대시보드 솔루션 ‘MilkyWay(밀키웨이)’, PC 보안 솔루션 관리 대시보드 ‘시야 StarMap(스타맵)’, 보안 업무 지원 및 침해 사고 시스템 ‘시야 ISAC’, 정보 보호 증적 관리 솔루션 ‘시야History’가 있으며, 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 제품 고도화를 위한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이전 주소: 강원도 원주시 미래로 3, 스타프라자 405호(반곡동 1899-3)

 

ⓒ 블루프레임(http://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