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지구를 지키는 24형 친환경 모니터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스플레이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지구를 지키는 24형 친환경 모니터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 유디아(UDEA)는 자체 저전력 기술을 적용한 24형 지구를 지키는 모니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구를 지키는 유케어 그린 에너지


신제품 유디아 LOOK 240 PVA HDMI 유케어 ECO는 자체 저전력 기술 유케어 그린 에너지 기술을 적용하였으며, ECO 모드 동작시 최대 10W로 동작하는 제품으로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7% 감소시키고, 전기 사용료는 최대 21% 절약할 수 있는 친환경 모니터이다.





시력보호는 기본, 쉽고! 간편하고! 편하게! 


신제품 유디아 LOOK 240 PVA HDMI 유케어 ECO 제품은 저탄소 정책에 걸맞게 모니터의 스탠드채결시 나사 없이 조립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여성 사용자 또는 청소년 사용자들이 조립하기 용이하다. 또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틸트 기능과 시력보호 (유케어 블루 라이트, 플리커프리) 기능을 더하여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


"유디아의 新(신)나는 날" 이벤트


JCH-members 新(신)규가입+新(신)제품UDEA LOOK 240 PVA HDMI 유케어 ECO를 구매하시는 고객 30분 한정 따뜻한 그린티 라떼 교환권을 드린다. 자세한 사항은 JCH-members 홈페이지https://members.jch.kr를 통해 볼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주) 유디아, VR READY PC 지향 


유디아는 자사의 HTC VIVE VR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상품개발은 물론 , VR에 최적화된 모니터를 출시할 예정으로 VR READY PC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