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온, ‘Great Review, Great Gift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라이트온, ‘Great Review, Great Gift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저장 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대표이사,안태균)이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대표이사, 정현수)을 통해, 초경량 & 초슬림 외장형 ODD ‘ES-1’(이하, ES-1)과 높은 호환성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내장형 ODD iHAS124(이하, iHAS124) 구매 고객 대상으로 ‘Great Review, Great Gift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Great Review, Great Gift’ 행사는 ▲ 3월 내, 외장 ODD ES-1 구매자 전원에게 외장 ODD 전용 파우치를 1:1 증정하는 기프트 이벤트와 ▲ 2월~3월 내, 외장 ODD ES-1 혹은 내장 ODD iHAS124 제품을 구매하고 리뷰 작성을 완료한 유저 중, 우수 리뷰어 3인을 선정하여 벤큐 모니터를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리뷰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2월~3월 내, 라이트온 외장형 ODD ES-1 혹은 내장형 ODD iHAS124를 구매했다면 개인 블로그에 제품 후기를 작성한 후, 네이버 카페 ‘나스월드’ (http://cafe.naver.com/nasworld)에 스크랩하여 추가 등록하면 된다. 더불어 스크랩한 해당 게시물 아래에 포토 댓글로 상품명과 구매 일자가 기재된 구매 내역 혹은 영수증을 인증하면 참여 완료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벤큐 모니터는 XL-2411, GW-2760HL, GW-2470HL 총 3종으로 로우블루라이트 플러스 기능과 플리커 프리 기능을 탑재한 고성능 아이케어 무결점 모니터로 리뷰 우수자 1등부터 3등에게 한 제품씩 증정된다. 


ES-1은 220g의 초경량 무게와 13.5mm의 초슬림한 외관으로, 최근 트렌드인 미니멀리즘에 맞춘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외장 ODD 제품이다. 작은 가방에 넣어도 부담되지 않는 크기 덕에 야외에서도 용이하게 사용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윈도우와 맥, 더해 리눅스에도 호환 가능한 다양한 OS 호환도를 지녔다. 더불어 간편한 연결 방법으로 전 세대를 아울러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범용성까지 갖췄다. 


iHAS124은 라이트온의 대표적인 내장형 ODD 제품으로, 기존의 ODD와는 달리 데이터를 광디스크의 레이어에 새겨 저장된 데이터를 반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해주는 M-DISC 기술을 적용해 데이터의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기록 방식의 자동 조정으로 효율성을 높인 만큼 오류를 방지함은 물론, ABS 시스템으로 소음 제거 및 진동 방지에 최적화 시킨 제품이다. 


한편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 SHOP, AK MALL, EL롯데 등의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