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메인보드 X299 토마호크 2018 iF 디자인상 본상 수상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게이밍 메인보드 X299 토마호크 2018 iF 디자인상 본상 수상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뛰어난 안정성과 퍼포먼스로 널리 사랑받고 있는 MSI 게이밍 메인보드 MSI X299 토마호크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18 iF 디자인상(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18)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MSI X299 토마호크 AC 메인보드는 인텔 하이엔드 CPU 라인업인 카비레이크-X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제품으로, 혁신적인 기능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 우수한 가격경쟁력으로 X299 게이밍 메인보드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수상으로 ‘게이밍 메인보드 명가’로 불리는 MSI 메인보드의 혁신적인 디자인 역량이 세계적으로 입증됐다는 평가다.


MSI X299 토마호크는 세계 최초로 M.2 쉴드 프로져를 적용하며, M.2 SSD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단순 기능 측면뿐 아니라 칩셋 히트싱크에 연장되어 디자인 측면에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제공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블랙 기판을 중심으로 마치 박음질을 한 듯한 실버 플레이트를 통해 아날로그한 감성을 일으키는가 하면, RGB LED 기능인 ‘미스틱라이트’가 내장되어 있어 1,680만 개의 LED 색상과 17개 LED 효과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독일 국제포럼디자인이 주관하는 iF 디자인상은 레드닷(독일), IDEA(미국) 디자인상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 iF디자인상 심사에는 전세계 54개국 6,402개 제품이 63명의 심사위원을 통해 3일에 걸쳐 엄중하게 심사를 받았다.


한편, MSI 메인보드는 MSI 공식 카페를 통해 제품 정보 확인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구매지원금 15,000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MSI X299 토마호크 AC’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