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VR 백팩 PC VR ONE 독일 2018 iF 디자인상 본상 수상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VR 백팩 PC VR ONE 독일 2018 iF 디자인상 본상 수상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VR 백팩 PC ‘MSI VR ONE’이 독일 ‘2018 iF 디자인상(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본상을 수상함으로써 디자인의 우수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독일 국제포럼디자인이 주관하는 iF 디자인상은 레드닷(독일), IDEA(미국) 디자인상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 iF디자인상 심사에는 전세계 54개국 6,402개 제품이 63명의 심사위원을 통해 3일에 걸쳐 엄중하게 심사를 받았다.


‘MSI VR ONE’은 사용자의 몸에 착용하는 ‘웨어러블 디자인(Wearable Design)’이면서 게이밍 PC와 동일한 고성능을 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분리 가능한 스트랩을 결합함으로써 일반적인 백팩과 동일하게 착용 가능하다.


본체와 사용자의 등 사이에 공기가 순환되는 공간을 염두하고 설계함으로써 신속한 냉각과 더불어 사용자가 열로 인한 불편이나 불쾌감을 느끼지 않도록 했다.


인텔 코어 i7-7820HK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70 그래픽이 탑재됐으며, MSI의 쿨링 기술이 집약된 ‘쿨러 부스트 타이탄’ 솔루션을 적용해 장시간 구동에도 안정적인 온도와 성능을 유지한다. 또 교체식 듀얼 배터리 팩과 배터리 핫스왑 기능을 적용함으로써, 전원 케이블을 의식하지 않고 자유롭게 VR을 즐길 수 있다.


엠에스아이코리아 관계자는 “‘MSI VR ONE’은 VR에 최적화된 웨어러블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설계, 뛰어난 성능을 겸비함으로써 그 혁신성과 우수성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iF 디자인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고 말했다.


한편 엠에스아이코리아는 ‘MSI VR ONE’ 구매 시 MSI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옥션 ‘인텔 게이밍 PC 특별 기획전’을 통해 ‘MSI VR ONE’을 구매하면 5% 중복 할인쿠폰 및 인텔 소프트웨어 3종(다트4, 워해머: 버민타이드2, PC무버 프로페셔널) 중 1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마스터키가 증정된다.


‘MSI VR ONE’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