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인텔 게이밍 PC 기획전서 게이밍 노트북·데스크탑·백팩PC 구매하면 할인쿠폰 및 다양한 혜택 제공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인텔 게이밍 PC 기획전서 게이밍 노트북·데스크탑·백팩PC 구매하면 할인쿠폰 및 다양한 혜택 제공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인텔 게이밍 PC 기획전’을 통해 MSI 게이밍 노트북과 게이밍 데스크탑, VR 백팩 PC 등을 구매하면 5% 할인쿠폰을 비롯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3월 18일까지 옥션에서 이번 기획전을 통해 행사 대상인 MSI제품을 구매하면 중복 사용이 가능한 5%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행사에 해당하는 모델은 MSI 게이밍 노트북 8종(GS63VR 7RG/7RF/7RF 4K, GS73VR 7RG/7RF/7RF 4K, GE63VR 7RE, GE73VR 7RE)과 게이밍 데스크탑 ‘볼텍스 G25VR 8RE’, VR 백팩 PC ‘VR ONE 7RE’ 등 총 9종이다.


또 ‘인텔 게이밍 PC 기획전’ 제품을 구매하면 소프트웨어 3종(다트4, 워해머: 버민타이드2, PC무버 프로페셔널) 중 1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마스터키가 증정된다. 행사 게임은 인텔 홈페이지(https://starterpack.intel.com)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아울러 MSI 게이밍 노트북 구매자의 경우 아카데미 이벤트 사은품으로 MSI 게이밍 헤드셋과 백팩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의 경우 행사 제품 구매자 중 이벤트 추첨을 통해 최대 2명에게 오는 5월 호주 시드니에서 열리는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EM)’ 시즌 13 행사 관람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IEM 관람권과 비행기 티켓, 호텔 숙박권 등의 IEM 패키지를 제공받는다. 구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이벤트 페이지(http://anyperformance.cafe24.com/180220iemsydney/register_a.html)를 통해 구매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이번 ‘인텔 게이밍 PC 특별 기획전’에 해당하는 MSI 게이밍 노트북 8종은 7세대 인텔 카비레이크 쿼드코어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10(파스칼) 그래픽을 탑재했다. 또 MSI만의 독보적인 쿨링 기술인 ‘쿨러 부스트’와 안티 고스팅을 지원하는 ‘스틸시리즈’ 게이밍 키보드, ‘나히믹 VR’ 입체음향 솔루션 등이 적용됐다.


VR ONE 7RE는 교체식 듀얼 배터리 팩과 배터리 핫스왑 기능을 적용한 VR 백팩 PC로, 케이블의 방해 없이 VR을 즐길 수 있어 VR 업계 및 개발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또 볼텍스 G25VR 8RE는 8세대 인텔 커피레이크 코어 i7-8700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70 그래픽을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데스크탑이면서, 3리터가 채 안되는 작은 부피와 가벼운 무게(약 2.5kg)로 데스크탑의 약점인 설치 공간의 제약을 해소했다.


‘인텔 게이밍 PC 특별 기획전’ MSI 행사 제품은 옥션에서 구매 가능하다. MSI 게이밍 노트북과 게이밍 데스크탑, VR 백팩 PC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