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모니터를 가장 빠르게 만나는 방법 "로켓배송" 시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스플레이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모니터를 가장 빠르게 만나는 방법 "로켓배송" 시행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 유디아(UDEA)는2018년2월 부터 유디아 모니터를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쿠팡과 함께 로켓배송 서비스를 시행한 다고 밝혔다. 


디스플레이 토탈 프로바이더 유디아는 시력보호 모니터는 물론 저탄소, 친환경 모니터 와 게이밍 전문 모니터등 30여가지의 제품 라인업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 하고  있는 브랜드다. 


유디아는 오랬동안 온라인 판매를 해오면서 고객에게 "어떻게 하면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을 할 수 있을까? 라는 관점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른 배송을 시행하는 쿠팡과 의 로켓배송 업무제휴를 통해 이를 해결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현재 인기 품목의 유디아 모니터 5종을 로켓배송 상품으로 기획하였고, 추후 더 많은 상품으로 확대 할 예정이다. 로켓배송 제품은 쿠팡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주) 유디아, VR READY PC 지향 


유디아는 자사의 HTC VIVE VR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상품개발은 물론, VR에 최적화된 모니터를 출시 할 예정으로 VR READY PC 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