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메인보드 대상 배틀그라운드 구매지원금 증정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메인보드 대상 배틀그라운드 구매지원금 증정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민 메인보드’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MSI 메인보드 시리즈를 대상으로 간단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구매지원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9일(금)부터 2월 22일(목)까지 설 연휴를 포함하여 2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총 2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은 모두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구매지원금 15,000원 문화상품권(매일 1명)이다. 두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상품 확인 댓글(비 구매자도 참여 가능) 또는 간단한 사용기 댓글(MSI 메인보드 구매자 참여 가능)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MSI 메인보드는 MSI만의 다양한 독자 기술과 독보적인 게이밍 기능을 중심으로 ‘국민 메인보드’로 불리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틸아머’,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 ‘미스틱라이트’ 등 MSI만의 독자 기술을 적용하여 성능, 안정성, 디자인 모든 면에서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다.


MSI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