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CES 2018에서 GAMING에 집중한 신제품 발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조텍, CES 2018에서 GAMING에 집중한 신제품 발표

권경욱 기자 0   0

ZOTAC Technology에서는 자사의 최신 혁신 기술을 CES 2018을 통해 공개했다. ZOTAC과 ZOTAC GAMING은 새로운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을 적용한 차세대 신규 ZBOX 미니 PC 시리즈와 출시와 함께 증정 예정인 신규 게이밍 악세서리를 함께 공개했다. 




ZOTAC Technology의 Tony Wong 회장은 “조텍의 선구적인 제품들은 최신 기술들을 다양한 컨셉의 PC 생산성으로 보여줍니다.” 며 “CES 2018은 소비자용 전자기기의 혁신을 보여주는 행사로 자리잡았습니다. 본 산업의 선두에서 함께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고 전했다.



미니 PC ZBOX 차세대를 만나다


워크 스테이션급의 NVIDIA Quadro 그래픽이 장착된 새로워진 미니 PC ZBOX가 처음으로 공개 되었다. Quadro P 시리즈 그래픽카드의 P1000, P3000, 최대 P5000 그래픽을 제공하며, 엔터프라이즈 데스크탑급의 하이 퍼포먼스를 깔끔하고 컴팩트한 폼팩터에 담아 휴대용 워크스테이션용으로 제작되었다. NVIDIA의 Quadro P 시리즈 그래픽을 미니 PC에 담은 첫번째 미니 PC 제품이다.




인텔 8세대 프로세서는 미니 PC ZBOX 시리즈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 넣었다. 패시브 쿨링으로 완벽한 무소음 환경을 제공하는C 시리즈의 경우, 완전히 새로워진 외부 디자인으로 재탄생 되었으며 더욱 효율적인 열 분산 능력을 보여준다. 또한, 최대 25W만을 사용하는 저전력 솔루션과 사용자 사용 환경에 맞춘 다양한 범위의 연결 포트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새로워진 미니 PC ZBOX는 최신 인텔 Gemini Lake 멀티 코어 프로세서를 통해 더욱 빨라진 생산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저전력 환경과 워크스테이션 능력을 지닌 본 제품은 기가비트 이더넷과 DDR4 메모리, 네이티브 HDMI 2.0 지원으로 최대 3대의 디스플레이 출력이 가능하다.




새로워진 ZOTAC의 가장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지닌 미니 PC MAGNUS 시리즈와 VR GO 백팩 PC도 함께 전시되었다. 신규 MAGNUS 시리즈는 인텔 8세대 프로세서로 출시되어 미니 PC 폼펙터 최초로 6코어 프로세서를 제공한다. VR GO 백팩 PC는 GeForce® GTX 1080 그래픽카드로 업그레이드 장착되어 환상적인 그래픽 퍼포먼스와 실제와 같이 움직일 수 있는 VR 경험을 선사한다.



AMP BOX 시리즈, 퍼포먼스 전송의 경계를 허물다


완전히 새로워진 Thunderbolt™ 3 확장 셰시인 AMP BOX와 AMP BOX Mini는 GeForce® GTX 그래픽카드나 NVMe PCIe x4 SSD가 장착된 Thunderbolt 3 지원 시스템이라면 어떤 것이라도 전송할 수 있습니다.




ZOTAC Technology의 Thomas Chow는 “미니 PC나 노트북, 혹은 데스크탑과 같이 작고 컴팩트한 제품들에 한번 꼽기만 하면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능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AMP BOX Mini의 경우는 오늘날 Thunderbolt™ 3 확장 독 중에 가장 작은 크기를 지닌 제품이기도 합니다.” 고 전했다. 


대형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하도록 공간이 확장된 AMP BOX로 처음 공개되었다. 본 제품은 Thunderbolt™ 3 와 연결이 가능한 최대 12인치, 300W의 그래픽카드까지 지원할 수 있다.



ZOTAC GAMING으로 플레이하라!


울트라 슬림 사이즈로 출시될 MEK1 게이밍 PC를 시작으로, ZOTAC GAMING은 계속해서 게이머와 게이밍을 위한 새로운 하드웨어 주변기기를 출시 할 예정이다. 


ZOTAC GAMING 해드셋은 가상 7.1 돌비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는 고해상도 50mm 드라이버 유닛이 있어 더욱 선명하고 폭넓은 사운드스테이지를 제공한다. 페더급의 이어 쿠션과 소음 제거 마이크가 장착되어 편안함은 극대화하고 깊이감을 더했다. 


ZOTAC GAMING 게임패드 컨트롤러를 통해서는 정확한 게임 컨트롤이 가능하다. 인체 공학과 편안함에 집중했으며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게임패드로 PC 외에도 안드로이드나 최신 닌텐도 스위치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