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유코리아, 신년 맞이 짐벌 제품 최대 25% 할인 행사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모바일
업계동향

모바일 | 페이유코리아, 신년 맞이 짐벌 제품 최대 25% 할인 행사 실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짐벌 브랜드 페이유 테크의 국내 단독 공식 수입원 페이유코리아(대표 오영철)가 황금 개띠 해를 맞아 주요 짐벌 제품을 최대 25%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페이유코리아는 20일부터 다음 달 설날 연휴까지 스마트폰 짐벌 SPG, 파노라마 360도 G360, 착용형 생활 방수 WG2, DSLR/미러리스 카메라용 a2000과 a1000 등을 최대 25%까지 할인한다. 


특히 전문가용으로 2kg내의 미러리스·카메라 등을 장착할 수 있는 a2000은 원핸드와 듀얼핸드 모두를 7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고 1kg 내의 스마트폰, 미러리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a1000은 40만원대로 그 동안 가격 부담 때문에 구입을 망설인 마니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자체 수입 판매 제품에 대해 철저한 A/S 정책을 펴고 있는 페이유코리아의 이번 할인 제품은 공식 스토어팜 및 전국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1월 9일부터 12일까지 열린 2018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에 참가한 본사 페이유 테크는 연장봉이 내장되어 있는 스마트폰용 신제품 ‘빔블2’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페이유코리아 오영철 대표는 “기존 스마트폰 짐벌의 손잡이가 짧아 별도의 연장봉을 이어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며 “새로운 ‘빔블2’는 약 18cm까지 길이를 늘릴 수 있어 다양한 각도에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고, 또한 전용 앱을 통해 동영상 편집이 가능할 예정”이라고 신제품 출시 소감을 밝혔다. 


‘빔블2’의 국내 출시 시기는 올해 3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가격은 10만원대로 책정될 전망이다.


야라 개요


세계적인 짐벌 브랜드 FEIYUTECH의 한국 공식 총판인 (주)야라는 2017년 1월부터 국내에서 페이유코리아라는 이름으로 페이유 모든 제품 판매와 A/S 및 유통을 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eiyu-tech.co.kr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