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모니터 옵틱스 MPG 27CQ CES 2018에서 혁신상 수상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스플레이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게이밍 모니터 옵틱스 MPG 27CQ CES 2018에서 혁신상 수상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18’에서 MSI 옵틱스 MPG 27CQ’ 가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전 세계적으로 첫 공개된 ‘MSI옵틱스 MPG 27CQ’ 게이밍 모니터는 144Hz 재생 빈도로 부드러운 움직임과 1ms의 빠른 응답속도로 정확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또한 100%의 SRGB로 뛰어난 색재현율을 보여 보다 현실감 있는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AMD 라데온 계열 그래픽카드 사용자를 위해 프리싱크(Free-sync) 동기화 기술을 적용하여 화면이 엇갈리거나 끊기는 것을 방지한다.


178도의 넒은 시야각으로 최적의 시야를 확보 하였으며 곡률이 1800R인 곡선형 디스플레이 VA패널을 사용하여 더욱 편안한 사용환경을 제공하였다. 또한, 좌우 40도의 조절이 가능한 ‘스위블 기능’, 높이를 원하는 만큼 조절 가능한 ‘높이 조절 기능’과 화면을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느 ‘틸트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컴퓨팅 환경을 만들 수 있다.


특히, 16:9 와이드 화면 비율의 27형 화면 크기에 2560x1440 WQHD 해상도를 갖춘 게이밍 모니터로 정교하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여 현실적인 게이밍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MSI 옵틱스 MPG27CQ’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