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맘마-신송식품, 공동 브랜드 ‘맘마쿡’ 및 가정 간편식 출시 업무협약 체결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모바일
업계동향

모바일 | 더맘마-신송식품, 공동 브랜드 ‘맘마쿡’ 및 가정 간편식 출시 업무협약 체결

권경욱 기자 0   0

중소형 마트를 위한 모바일 O2O 플랫폼과 O4O 플랫폼 ‘맘마먹자’ 서비스를 제공, 운영하는 푸드테크 전문업체 ㈜더맘마(대표 김민수)가 12월 28일 국내 중견 식품 회사인 신송식품㈜(대표 안영후)과 ‘맘마쿡’ 공동 브랜드 및 ‘맘마쿡 가정 간편식’ 출시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맘마쿡’은 맘마먹자의 가정 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브랜드로 신송식품은 1월부터 즉석 된장국 등 14종의 간편식 제품을 맘마 가맹마트 30여곳에 유통·공급하기로 했다. 


신송식품 안영후 대표는 “이번 맘마쿡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 새로운 가정 간편식 메뉴를 개발하고 다양한 가정 간편식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 공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맘마 김민수 대표는 “더맘마는 우선 30여개 맘마 가맹마트를 통해 신송식품과 맘마쿡이 공동 브랜딩한 품질 좋은 가정 간편식 제품을 우선 공급하고 올해 안에 맘마 가맹마트를 150여개로 늘려 더 다양한 가정 간편식 제품을 확대, 공급할 계획”이라며 “특히 올해 5월에는 맘마쿡 가정 간편식 전문 온라인푸드테크몰을 오픈할 계획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맘마먹자’는 중소형 마트를 대상으로 마트에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하고 마트가 더 경쟁력 있는 것을 선택해 쓸 수 있는 환경도 제공한다. 이를 위해 더맘마는 중소형 마트에서 필요한 전단지 인쇄 및 배포, 인쇄 비닐 및 포장 용기, 문자 발송, 매장 음악, 영상 광고 등을 제공하는 관련 업체와 공동 사업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중소형 마트에 공급하고 있다. 


한편 ‘맘마먹자’는 마트 배달 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맘마먹자’를 검색하여 다운로드하면 사용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