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G마켓과 윈도우 게이밍 PC 특별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G마켓과 윈도우 게이밍 PC 특별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윈도우 게이밍 PC 기획전’을 통해 MSI 게이밍 노트북 및 볼텍스 게이밍 데스크탑, VR 백팩 PC 등을 구매하면 최대 7만원 상당의 특가 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12월 31일까지 G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MSI 게이밍 노트북 및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볼텍스 게이밍 데스크탑, VR 백팩 PC 등을 구매하면, 최대 7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증정된다.


행사 대상 모델은 윈도우 10이 탑재된 MSI 게이밍 노트북 6종(GT83VR, GT75VR, GT73EVR, GS73VR, GS63VR, GS43VR) 및 모바일 워크스테이션(WS60), 볼텍스 게이밍 데스크탑 2종(G65VR SLI, G25VR), VR 백팩 PC VR ONE(이하 VR 원)’ 등 총 10종이다.


또 엠에스아이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25일까지 MSI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게이밍 백팩, 헤드셋, 마우스, 마우스패드, 캡슐용용이 피규어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윈도우 게이밍 PC 기획전’에 해당하는 MSI 게이밍 노트북 및 볼텍스 게이밍 데스크탑, VR원 등은 인텔 코어 i7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10 그래픽을 탑재했다. ‘MSI 게이밍 노트북’은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자 안티 고스팅을 지원하는 ‘스틸시리즈’ 게이밍 키보드, ‘나히믹 2’ 입체음향 솔루션 등이 적용됐으며, MSI만의 독보적인 쿨링 기술인 ‘쿨러 부스트’를 통해 장시간 사용 시에도 쾌적한 구동을 가능하게 한다.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MSI WS60’은 인텔 제온 E3-1505M V6 CPU와 엔비디아 쿼드로 M2200 그래픽이 탑재됐다. 고성능 워크스테이션과 동급의 성능을 갖추면서도 1.9kg의 가벼운 무게로 부담없이 휴대가 가능하다.


‘MSI 볼텍스 게이밍 데스크탑’은 부피 7리터 미만의 획기적인 초소형 사이즈로, 기존에 게이밍 데스크탑 설치가 불가능했던 매우 협소한 공간에서도 VR 게이밍 데스크탑의 고성능을 즐길 수 있다. ‘MSI VR 원’은 VR 게임이나 작업을 할 때 사용자의 등에 착용해 케이블에 방해받지 않고 VR을 즐길 수 있으며, 평소에는 게이밍 데스크탑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획전에 해당하는 MSI 게이밍 노트북 및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볼텍스 데스크탑, VR 백팩 PC 등은 G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MSI 제품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