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쉬코리아,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와 정품 등록 이벤트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클립쉬코리아,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와 정품 등록 이벤트 실시

권경욱 기자 0   0

클립쉬 국내 공식 수입사인 ㈜씨제이에스는 클립쉬코리아(KlipschKorea)가 올해 출시된 블루투스 스피커인 헤리티지 와이어리스(Klipsch Heritage Wireless) 시리즈 중 The Three, The Sixes 두 가지 모델에 한해 정품 등록 이벤트를 16일부터 내년 (2018) 1월 14일까지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품 등록 이벤트는 전국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 진행된다. 스피커 구매 후 클립쉬코리아 사이트를 통해 구매 영수증과 제품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클립쉬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인 그루브(Groove)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클립쉬는 70년 전통을 갖고있는 미국 음향 브랜드로 헤리티지 와이어리스 The One, The Three, The Sixes 총 3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하며 고품질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증정품인 그루브는 작고 휴대가 간편하여 피크닉, 캠핑족 외 다양한 고객층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그루브는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 증정한다.


씨제이에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클립쉬의 전통 있는 사운드를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클립쉬를 홍보할 예정으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