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서포터즈, 지포스 그래픽카드 탑재 리얼 레이싱존 체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지포스 그래픽카드 탑재 리얼 레이싱존 체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지난 11월 조텍과 함께 IT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6기’와 함께 강원도 춘천의 리얼 레이싱 체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 서포터즈’는 조텍코리아의 다양한 IT 기기 체험 뿐 만 아니라, 다양한 영상 및 비주얼 컨텐츠 제작, 실무 마케팅 경험, 사회환원활동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이번 기회에는 조텍의 지포스 그래픽카드 사용 업체 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11월에 진행된 프로그램인 ‘리얼 레이싱존(RRZ)’ 체험은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레이싱 까페에서 진행되었다. PC방과 비슷한 구조이지만 내부에 레이싱 시트와 휠이 세팅되어 있어, 친구들과 함께 고퀄리티의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본 레이싱 까페는 현재는 ‘조텍 지포스 GTX 1060 시리즈’를 사용하고 있지만 향후 고사양의 그래픽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조텍 지포스 GTX 1080 Ti 시리즈’로 업그레이드 예정인 곳이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몰입도 있는 디스플레이, 카시트와 변속기 등 실제 레이싱 체험에 최적화된 시스템 구성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약 2시간 동안 쉬지 않고 플레이를 마친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김지수 학생은 “레이싱 게임은 처음이라 낯선 장비 때문에 적응을 해야 했지만 평소에 게임을 좋아하는지라 금방 적응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 며 “대형 모니터와 '조텍 AMP 지포스 GTX 1060 D5 6GB 백플레이트'의 그래픽 성능, 그리고 의자와 헤드셋에서 오는 진동까지 더해져 실제로 레이싱을 하는 느낌이었다.” 고 전했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지난 9월부터 12월까지 IT와 컨텐츠 생산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는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