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게이머 산타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게이머 산타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주)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게이밍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데스크탑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게이머 산타’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이머 산타 이벤트는 전 세계 MSI 유저들을 대상으로, 12월 6일(수)부터 12월 24일(일)까지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착한 게이머가 되기 위해 무엇을 했는지’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등 MSI가 자랑하는 다양한 게이밍 제품으로 구성된 5종의 세트가 5명에게 1개씩 제공되며, 자세한 내역은 아래와 같다.


1세트: MSI 게이밍 모니터 3개 (MSI 옵틱스 MAG24C)

2세트: MSI 게이밍 데스크톱 (MSI 트라이던트3)

3세트: MSI 게이밍 데스크톱 (MSI 트라이던트3 아틱)

4세트: MSI 게이밍 메인보드 & 그래픽카드 (MSI Z370 갓라이크 게이밍, MSI 지포스 GTX1070 Ti 티타늄 8GB 트윈프로져6)

5세트: MSI 게이밍 메인보드 & 게이밍 기어 4종 (MSI Z370 게이밍 프로 카본, MSI GH70 게이밍 헤드셋, MSI GK70 게이밍 키보드, MSI GM60 게이밍 마우스, MSI Force GC30 게이밍 컨트롤러)


이벤트 신청을 위해서는 MSI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페이지 내 하단 링크를 통해 자신의 소셜 미디어(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 계정을 연결하여 착한 게이머가 되기 위해 무엇을 했는지’ 사진과 동영상을 올리고 투표에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MSI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등 MSI 게이밍 제품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