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11월 20일부터 일주일 빠른 ‘유디아 프라이데이’ 특가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11월 20일부터 일주일 빠른 ‘유디아 프라이데이’ 특가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 : 차현배)은 11월 20일부터 30일까지’유디아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유디아 프라이데이 행사 라인업은 9개의 모델이며 가성비가 우수한 LOOK 240 IPS HDMI 유케어, EDGE 24FH2 유케어 등 유디아 주력 모니터 제품군이다.


제이씨현 유디아 관계자는 “가성비와 실속을 따지는 고객층이 확대됨에 따라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객중심의 만족스러운 브랜드로 다시 한번 입지를 다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각종 온라인 오픈 마켓 및 PC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추가적으로 유디아 프라이데이 이벤트 기간 중 구매자 모두 유디아 모니터 포토후기를 자신의 SNS에 올리고 유디아 페이스북 "유디아 EDGE 모니터 포토후기 그뤠잇~!" 게시물에 댓글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JCH DJI 드론 1명,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팩 20명, CGV 영화티켓(2장)을 30명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유디아 홈페이지 및 유디아 페이스북(@udeaf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 서비스센터 CS 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