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이지배하는세상, ‘스타트업 지원센터’ 개설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모바일이지배하는세상, ‘스타트업 지원센터’ 개설

권경욱 기자 0   0

(주)모바일이지배하는세상(대표 김종석, 이하 모지세)이 IT/모바일 분야 스타트업에게 입주 공간과 사업비를 지원하는 ‘스타트업 지원센터’를 개설하고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지세 김종석 대표는 “2017년 자사가 성장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올해 초 마포로 사옥을 이전하면서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위해 업무 공간 및 복지에 투자를 한 것”이라며 “내년에는 자사뿐만 아니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스타트업 업체를 선별하여 같이 상생해 나가는 그림을 그려 보고 싶다”고 말했다. 


스타트업 업체는 최대 4개까지 선별할 예정이며 입주하는 기업은 사무 공간은 물론 자유롭게 토론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사내 카페와 언제라도 스트레스를 풀고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사내 헬스장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우수 스타트업 한 팀에게는 1억원의 사업비를 투자할 계획이다. 


입주를 희망하는 IT/모바일 분야의 예비 창업자와 신생 스타트업은 올해 12월 말까지 모지세 접수처 이메일로 자율 형식의 사업계획서와 함께 신청자의 연락처를 기입하여 신청할 수 있다. 


모지세는 앞으로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이들과 함께 성장함으로써 ‘모바일이지배하는세상’이 IT/모바일 성장의 중심에 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