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겨울 맞이 1000X 및 h.ear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소니코리아, 겨울 맞이 1000X 및 h.ear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소니코리아가 겨울 시즌을 맞이해 1000X 시리즈 3종 또는 h.ear 2 시리즈 오디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1000X와 함께 하는 겨울여행’ 및 ‘겨울 스타일 h.ear로 완성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년 (2018) 1월 31일까지 행사 제품 구매 후 2월 7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휴대용 보조배터리(CP-V5B) 또는 블랙 메탈 헤드폰 스탠드를 증정한다. 1000X 시리즈 구매 후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겨울 시즌을 맞이해 음악과 함께하는 감성적인 겨울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는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탑재한 1000X 시리즈를 추천하며, 야외활동이 많은 분들에게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세련된 파스텔톤 컬러의 h.ear 2 시리즈가 적합하다”라며, “소니만의 차별화된 고품질 사운드와 스타일을 모두 갖춘 1000X 시리즈와 h.ear 2 시리즈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여행에 최적화된 업계 최고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1000X 시리즈와 떠나는 겨울 여행’




‘1000X 시리즈와 떠나는 겨울여행’ 프로모션은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탑재한 1000X 시리즈 3종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2 ▲무선 넥밴드 이어폰 WI-1000X ▲완전 무선 이어폰 WF-1000X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휴대용 보조배터리(CP-V5B) 또는 블랙 메탈 헤드폰 스탠드를 증정하는 행사이다. 


이와 함께 별도의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인터파크 투어 여행 상품권을, 2등(2명)에게는 액션캠 최초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한 소니 4K 액션캠 FDR-X3000R을, 3등(3명)에게는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콘솔 게임기 소니 PlayStation®4 Pro를 증정한다. 이벤트 결과는 내년 (2018) 2월 14일 소니스토어 온라인을 통해 발표된다.

 

1000X 시리즈는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무선 연결로 최상의 아웃도어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소니 헤드폰 커넥트(Sony | Headphone Connect) 앱을 통해 스마트 리스닝(Smart Listening)이 가능하며 헤드폰의 다양한 기능을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사용자의 행동 및 사용 환경에 따라 음악과 주변 소음, 음성을 최적화하는 20단계의 주변소리 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적응형 사운드 제어', 사용자의 상태와 상황에 따라서 가장 이상적인 노이즈 캔슬링 효과를 실현하는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등을 지원한다. 특히 WI-1000X와 WH-1000XM2는 주변 대기압을 분석해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더욱 향상시켜 주는 '대기압 최적화(Atmospheric Pressure Optimising)' 기능을 세계 최초로 탑재했다. 이를 통해 겨울 여행 등으로 비행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더욱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고품질 사운드와 5가지 파스텔톤 컬러의 완벽한 조화 ‘겨울 스타일 h.ear로 완성하다’




‘겨울 스타일 h.ear로 완성하다’ 프로모션은 고품질 사운드에 스타일리시한 5가지 컬러를 더한 h.ear 2 시리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h.ear on 2 wireless NC (WH-H900N) ▲무선 헤드폰 h.ear on 2 wireless mini (WH-H800) ▲무선 넥밴드 이어폰 h.ear in 2 wireless (WI-H700) ▲ 헤드폰 h.ear on 2 (MDR-H600A) ▲이어폰 h.ear in 2 (IER-H500A) ▲ HRA 워크맨 NW-A45, NW-A46HN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원에게 휴대용 보조배터리(CP-V5B) 또는 블랙 메탈 헤드폰 스탠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h.ear 2 시리즈는 심플한 외관과 부드러운 파스텔톤 컬러로 구성되어 보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호라이즌 그린, 트와일라잇 레드, 그레이시 블랙, 페일 골드, 문릿 블루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돼 평범했던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다.

 

또한 최상의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High-Resolution Audio) 재생을 지원하며, 구글 어시스턴트, 애플 시리 등 AI 음성 비서 호출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무선 제품의 경우 LDAC, apt-X HD 등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을 지원해 고품질의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소니 헤드폰 커넥트(Sony | Headphone Connect) 앱을 통해 헤드폰의 다양한 기능을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이번 ‘1000X와 함께 하는 겨울여행’ 및 ‘겨울 스타일 h.ear로 완성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