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주)디케이이앤씨와 디지털 사이니지 유통 파트너 계약 체결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벤큐, (주)디케이이앤씨와 디지털 사이니지 유통 파트너 계약 체결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 코리아㈜(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종합 방재 시스템 전문 기업 ㈜디케이이앤씨(대표 여환철, http://www.dk-ec.com/)와 디지털 사이니지 유통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며 국내 B2B 대형 디스플레이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사진>벤큐코리아 소윤석 지사장(좌)과 ㈜디케이이앤씨 여환철 대표(우)


㈜디케이이엔씨는 자연 재해, 재난으로부터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종합 방재 전문 기업으로, 자동 기상 관측 시스템, 강우 및 수위 관측 시스템, 스마트 관제 시스템, 지진 경보 시스템, 재난 경보 시스템 등 재해, 재난 방지 관리 시스템을 독자적으로 연구 개발, 구축, 관리하는 업체이다. 현재 경기도 양주 시청 및 고양 시청, 한강 홍수 통제소 등에 디지털 사이니지를 활용한 관제 시스템을 구축, 관리하고 있으며, 이번 벤큐 코리아와의 파트너 계약 체결을 통해 본격적으로 대형 디스플레이 유통 사업에 진출할 뜻을 밝혔다.  


㈜디케이이앤씨의 사이니지 사업부 이복상 이사는 “벤큐 코리아와 디지털 사이니지 유통 계약 체결을 통해 공공 시설의 상황, 관제 시스템 구축 등 기존의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함은 물론, 공연, 전시 등의 문화 시설, 공항, 터미널 등의 교통 시설, 의료 시설, 상업 시설 등 다양한 사업 분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벤큐는 ㈜디케이이앤씨를 통해 베젤이 얇고 내구성이 좋아 멀티 디스플레이를 통한 비디오월 구성에 최적화 된PL시리즈(PL490, PL552, PL553), 사용이 간편하며, 설치 및 관리가 편한 ST/SL시리즈(ST430K, ST650K, ST750K, ST860K, SL490, SL550) 등 43인치부터 86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사이니지 제품 9종을 국내 시장에 선 보일 예정이다. 


또한, 내년 (2018)에는 공간 활용도가 높은 바 타입(bar type) 디스플레이와 아이케어 기능, 항균 효과를 적용한 스마트 터치 패널(Interactive Flat Panel - IFP) 등 라인업 확대를 통해 소매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교육 시설 분야에 진출할 뜻을 밝혔다. 


벤큐코리아 소윤석 지사장은 “벤큐의 디지털 사이니지는 독자적인 엑스사인 솔루션(X-Sign Solution)을 지원해 컴퓨터에 연결하지 않고도 이미지 편집과 영상 재생이 가능하며, DP(Display Port) 포트를 통해 스플리터 없이도 간편하게 데이지 체인이 가능해 일반적인 소매점의 쇼케이스부터 대형 비디오월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활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벤큐 디지털 사이니지의 뛰어난 품질에 ㈜디케이이엔씨의 우수한 정보 통신 네트워크와 강력한 시스템 관리 노하우를 더해 단순히 제품만을 판매하는 영업 방식을 탈피하여 WDC-10 인스타쇼(InstaShow) 등 무선 회의 솔루션과 소프트웨어 설치 관리를 결합한 기술 지원과 솔루션 컨설팅 영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벤큐의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은 12월부터 국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정보는 벤큐의 비즈니스 사이트, 제품 구매 및 설치에 대한 문의는 벤큐 코리아 디스플레이 영업팀으로 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