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WD 골드 12TB’ HDD 신제품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엔터프라이즈
업계동향

엔터프라이즈 | 웨스턴디지털, ‘WD 골드 12TB’ HDD 신제품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웨스턴디지털(스티브 밀리건 CEO, www.wdc.com/ko-kr)이 까다로운 기업용 워크로드 처리에 최적화된 HDD ‘WD 골드(Gold) 12TB’를 출시하며 WD 골드 HDD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WD 골드 12TB는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 등 급증하는 기업들의 데이터를 위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저장 솔루션이다. 

 

WD 골드는 기밀 고객 정보나 의료 기록, 혹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등 기업들의 다양한 데이터를 보호하고 저장하기 위한 최적의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기업에 가장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는 데 초점을 맞춰 설계됐다. 작업량이 많고 진동이 많은 서버 환경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WD골드의 평균무고장시간(MTBF)은 250만 시간에 달해, WD의 HDD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높은 안정성 등급을 자랑한다. 공기 밀도의 1/7인 헬륨으로 내부 저항을 최소화하는 웨스턴디지털의 특허 기술 4세대 ‘헬리오씰(HelioSeal)’ 공정을 적용, 용량을 높이면서도 안정성과 전력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브랜든 콜린스(Brendan Collins) 웨스턴디지털 디바이스 사업 부문 부사장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이를 활용해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얻는 것은 기업의 중요한 역량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기업이 보유한 데이터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가치를 뽑아내는 기업이 현명한 의사 결정을 내리고,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하며 궁극적으로는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제품 WD 골드 12TB HDD(모델 번호: WD121KRYZ)는 5년의 제한 보증을 제공하며, 현재 공식 총판 등 지정된 판매처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WD 골드 라인업의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wdc.com/ko-kr/products/internal-storage/wd-gold-enterprise-class-hard-drive.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