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커피레이크와 18페이즈 전원부 지원 ‘Z370 갓라이크 게이밍’ 메인보드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커피레이크와 18페이즈 전원부 지원 ‘Z370 갓라이크 게이밍’ 메인보드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인텔의 차세대 코어 프로세서(코드명 커피레이크)를 지원하며 무려 18페이즈의 CPU 전원부를 제공하는 게이밍 메인보드 ‘MSI Z370 갓라이크 게이밍’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Z370 갓라이크 게이밍’은 6코어 기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인텔의 차세대 코어 프로세서(커피레이크)를 위한 무려 18페이즈의 CPU 전원부를 구성하여 완벽한 CPU 지원과 탁월한 오버클럭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무엇보다, 내장그래픽을 제거하는 파격적인 설계로 CPU와 메모리를 위해서만 온전히 18페이즈 전원부를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이미 인텔 i7-8700k 프로세서를 이용해 Z370 CPU 오버클럭 부문에서 세계 최고 기록인 7.4GHz를 달성, 탁월한 오버클럭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전 세계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코어 확인: https://valid.x86.fr/wviq2t).


전원부 만큼이나 화려한 디자인은 ‘MSI Z370 갓라이크 게이밍’의 또 다른 매력으로 꼽힌다. 단단하면서도 세련된 MSI의 최상급 메인보드 디자인을 계승하는 동시에, 메인보드 전반에 1,680만 컬러와 17가지 이펙트를 지원하는 RGB LED로 채워 화려함을 더했다. RGB LED와 레인보우 LED 스트립을 위한 헤더를 별도로 두어 모두 적용할 수 있으며, MSI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미스틱라이트’ 기능을 통해 메인보드의 LED뿐 아니라 연결된 스트립까지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도 큰 강점이다.


이에 더해, MSI 독자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킬러랜 xTend’ 기능을 통해 3개의 기가비트 랜 포트와 AC 무선 인터넷을 조합하여 최대 3,867Mbps의 네트워크 대역폭을 구현하는가 하면, PCI-E 및 메모리 슬롯 등에 적용된 ‘스틸아머’를 통해서는 무거운 고성능 그래픽카드 등 외부로부터의 파손 및 충격으로부터 완벽에 가까운 내구성 및 안정성을 제공한다. 


한편, MSI Z370 시리즈 메인보드는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을 사용한 안정적인 전원부 설계와 함께 뛰어난 컴퓨팅 성능을 기대하는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더불어 ‘미스틱라이트’, ‘스틸아머’ 등 MSI만의 특색 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부가기능을 채택하며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도 성공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MSI Z370 갓라이크 게이밍’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