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이젠 및 라데온 동시 탑재 ‘레노버 게이밍 데스크톱’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AMD, 라이젠 및 라데온 동시 탑재 ‘레노버 게이밍 데스크톱’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AMD코리아는 자사의 최신 데스크톱 프로세서인 라이젠(Ryzen) 시리즈와 라데온™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레노버 데스크톱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바로가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서 진행되며, 대상 품목은 레노버 게이밍 데스크톱 라인업이다. 행사 기간 내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팩 증정, 모니터 구매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레노버의 게이밍 데스크톱 라인업인 레노버 아이디어센터 IC720(Lenovo ideacentre IC720) 2종(모델명 90H10031KR, 90H1003DKR)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제품에는 각각 AMD의 최신형 데스크톱 프로세서인 라이젠 7 1700과 라이젠 5 1400이 탑재되어 탁월한 게이밍 성능은 물론, 멀티 코어 기반의 강력한 멀티태스킹까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최신 다이렉트X®(DirectX®) 12 및 벌칸(Vulcan) 등의 API에 최적화 된 라데온 RX 570 그래픽 카드로 AAA급 게임은 물론, VR 게임까지 실행할 수 있다. 또한 라데온 그래픽 카드만의 동영상 가속 및 프레임 보강 기능인 플루이드 모션(Fluid Motion)을 통해 한층 더 매끄럽고 부드러운 영상 구현이 가능하며, 자사의 독자적인 기술인 프리싱크(Freesync)를 지원하는 모니터와 완벽히 호환되어 게이머들에게 한층 더 몰입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제품 가격은 즉시 할인이 적용된 109만 9천원(90H1003DKR), 129만 9천원(90H10031KR)이며, 인터넷 쇼핑몰 옥션에서 구매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모두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및 레이저 게이밍 마우스 팩 ▲2TB HDD ▲8GB DDR4 RAM ▲삼성 27인치 모니터 50% 할인 구매의 4가지 혜택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레이저 판테라 아케이트 스틱, 블루투스 스피커, 철권 7 PC용 DVD를 증정할 계획이다. 제품 구매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enovo 게이밍 데스크톱 출시 기념 이벤트(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AMD 코리아 관계자는, “AMD 라이젠 프로세서와 라데온 그래픽 카드의 조합이 게이밍에 탁월한 성능을 보이는 것이 입증되면서 최근 이 두가지가 동시에 탑재된 PC 시스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AMD는 앞으로도 유수의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PC 게이머들이 강력한 성능의 데스크톱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