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등기 비용 없는 DOC생활정보, 청년 인터넷 창업 지원 무료 신청 접수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부동산 등기 비용 없는 DOC생활정보, 청년 인터넷 창업 지원 무료 신청 접수

권경욱 기자 0   0

부동산 등기 비용 없는 플랫폼 DOC생활정보가 9월 10일까지 청년 일자리 인터넷 창업 무료 지원 온라인 신청을 받는다.  


인터넷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은 DOC생활정보 플랫폼에 접속, 회원 가입을 하고 이메일로 자기소개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1차에서 100명을 선정하며 DOC생활정보 플랫폼 마이 페이지에서 인터넷 창업에 선정된 합격 지원자를 확인할 수 있다. 


DOC생활정보 플랫폼은 인터넷 창업 선정자 대상으로 플랫폼 도메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소재지 및 전국 지역 인터넷 창업 사업장 대상으로 DOC생활정보 플랫폼에 접속한 유저들이 부동산, 자동차, 각종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정보료, 배너 광고 등 총 매출의 70%를 청년 일자리 창업자에게 분배할 계획이다. 


인터넷 창업에 선정된 창업자는 2시간 정도 사전 예약 교육을 받아야 하며 부산, 경남·북, 전남·북 지역은 파트너 소식지의 지역 사무실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DOC생활정보 플랫폼은 지원자들이 창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TV 광고, 인터넷 신문사, 대형 포털 등에 지속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oc88.co.kr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