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PC방 인기모델, 8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PC방 인기모델, 8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현배) 유디아(UDEA)는 PC방 인기모델 대화면 39형 IPTV 지원 모니터를 티론드의 TI 게이밍 마우스와 고급 바스피커를 증정하는 "8월의 크리스마스"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39형 대화면의 감동 이제는 집에서 즐기자!


유디아 39형 대화면 모니터, LOOK 390 I-GAMING 은 상반기 동안 PC방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은 모델로 HD의 2배 고해상도(FHD)를 지니고 있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되는 강화유리가 기본 장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화면인 만큼 동영상 및 게임에 최적화 되어 있고, IPTV 셋톱 박스와 연결하면 가정에서 쉽게 IPTV 로 사용할 수 있다. 



시원한 영상미, 고급 게이밍 마우스와 고급바스피커가 기본!


이번 행사는 티론드의 고급 T1 게이밍 마우스와 고급 바스피커를 증정하는 행사로 가격은 낮추고, 가정에서 게이밍 환경을 구축 할 수 있도록 기본 패키지로 구성 되었다. 거실 또는 방에서 홈 씨어터를 구축하는 고객에게는 안성맞춤 이다. 




본 행사는 11번가와 PC전문몰 에서 한정수량 200대에 한해 만나 볼 수 있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고객지원 홈페이지 : http://www.udea.co.kr, http://support.jchyun.com 

* 유디아 공식 홈페이지 : http://www.udea.co.kr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