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UHD 4K 모니터 출시기념, 멀티 스탠드 증정 이벤트 열어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UHD 4K 모니터 출시기념, 멀티 스탠드 증정 이벤트 열어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현배) 유디아(UDEA)는 초고해상도 32형의 UHD 4K 모니터 EDGE 32SM5 유케어 UHD 4K 울트라를 출시 하면서 8월 31일까지 고급 멀티스탠드 증정과 특가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용자 환경에 더욱 최적화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이 있는 5만원 이상의 멀티 스탠드를 한정 200대에 한해 증정 하고,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도록 기획 되었다고 제품 담당자는 전했다.


신제품 유디아 EDGE 32SM5 유케어 UHD 4K 울트라는 (이하 EDGE 32SM5) 기존 FHD (1920x1080)비해 4배 높은 UHD 4K (3840x2160) 초고해상도를 지원하고, 색재현율이 높아 전문적인 사진 편집 과 동영상, 3D 렌더링 작업에 유용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UHD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다양한 게임이 출시됨에 따라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라면 이제품을 눈여겨 볼만 하다.




본 행사는 11번가와 PC전문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주) 유디아, VR READY PC 지향!


유디아는 자사의 HTC VIVE VR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상품개발은 물론, VR에 최적화된 모니터를 출시 할 예정으로 VR READY PC 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고객지원 홈페이지 : http://www.udea.co.kr, http://support.jchyun.com 

* 유디아 공식 홈페이지 : http://www.udea.co.kr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