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생활 방수 스포츠 헤드셋 MDR-AS410AP, MDR-AS210AP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소니코리아, 생활 방수 스포츠 헤드셋 MDR-AS410AP, MDR-AS210AP 출시

권경욱 기자 1   0

소니코리아가 생활 방수를 지원하는 스포츠 헤드셋 MDR-AS410AP와 MDR-AS210AP를 출시한다. 

 

 

 

신제품 스포츠 헤드셋 2종은 격렬한 운동이나 야외 활동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운동에 적합한 생활 방수 기능을 지니며, 이어버드는 귀의 형태와 크기에 맞춰 조절 가능한 행거 형태로 디자인되어 다양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무게 또한 10g으로 가벼워 운동 중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없다. 

 

제품에 탑재된 고성능 다이내믹 드라이버는 운동 중 생생한 음악 감상을 지원한다.

 

(사진: MDR-AS410AP) 

 

사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핸즈프리 기능도 담았다. 무지향성 고감도 마이크로폰이 탑재된 원 버튼 컨트롤러를 활용하면 운동 중에도 손쉽게 통화를 하거나 음악을 조절할 수 있다. 음악 조절은 재생/정지/탐색/볼륨조절이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와 음악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 MDR-AS210AP) 

 

컬러는 각각 화이트, 블랙, 옐로우, 핑크, 블루까지 총 5종의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MDR-AS410AP 39,000원, MDR-AS210AP 29,000원이다. 신제품은 온라인 소니스토어 및 전국 소니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1 Comments
4 핫스 2016.09.20 22:54  
흘러내리지않고 역시 운동할때 편할거같습니다 ㅎ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