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그래픽카드 구매고객과 썸머 쿨페스타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그래픽카드 구매고객과 썸머 쿨페스타 진행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17년 8월 1일(화)부터 한 달간 국내 최고의 종합 쇼핑몰에서 특별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상반기 동안 예상을 뛰어넘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기프티콘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DJI 팬텀3 드론과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으로 국민모니터라 평가받는 UDEA EDGE 24FG2 유케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행사가 진행되는 5곳의 쇼핑몰에서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를 구매 하고, kr.aorus.com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고객이 직접 구매 인증시, 매주 수요일에 휴대폰 메시지로 디지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추가로 앞의 기프티콘 이벤트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드론과 모니터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당첨자 발표는 9월 4일(월) 어로스 페이스북 팬페이지(Facebook.com/KRAours)에서 발표 후, 제이씨현시스템㈜에서 경품을 직접 배송한다.

 

행사는 5곳의 쇼핑몰에서만 적용되므로 반드시 구매 전 행사 정보를 확인 하시기 바란다.

 

<행사 진행 쇼핑몰>;  

 http://www.compuzone.co.kr

 http://www.icoda.co.kr

 http://www.joyzen.co.kr

 http://www.superstore.co.kr

 http://www.computer.co.kr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gigabyte.jchyun.com)


* 제품문의 - 제이씨현시스템(주) 고객센터 1577-3367 : http://www.jchyun.com

* 고객지원사이트 : http://support.jchyun.com

* GIGABYTE 팬 사이트 : http://www.aorus.com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