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10W 인텔 저전력 아폴로레이크 쿼드-코어 탑재한 GA-J3455N-D3H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10W 인텔 저전력 아폴로레이크 쿼드-코어 탑재한 GA-J3455N-D3H 출시

권경욱 기자 1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에서 10W 저전력 쿼드-코어를 기반으로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하고 후면에 위치한 HDMI 포트를 통해 4K 해상도 출력은 물론, 듀얼 시리얼포트와 듀얼 랜-포트를 통해 다양한 레거시 장비와도 높은 호환성 및 확장성을 가진 GA-J3455N-D3H를 출시하였다. 




새롭게 선보인 기가바이트 GA-J3455N-D3H는 인텔 초-저전력 CPU 아폴로레이크 쿼드-코어(2.3Ghz/10W)를 탑재하여 전력 소비 대비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하여, 저전력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HTPC에 최적화 되어 있다. 특히 무소음/무진동 쿨링 솔루션인 와이드 알루미늄 히트싱크를 탑재하여 빠르고 효과적인 시스템 쿨링까지 가능하다. 

 

 


기가바이트 GA-J3455N-D3H는 후면에 시리얼 포트를 듀얼로 탑재하고, 온-보드 패러럴 헤더를 기본으로 탑재하여 특수한 Legacy 장비나 전용 프린터와 같은 기기를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후면에 탑재한 HDMI 포트를 통해 4K 해상도 출력까지 지원하여 고해상도 영상도 출력은 물론 뛰어난 호환성과 안정성을 가지고있는 리얼텍 기가비트랜을 듀얼로 탑재하여 네트워킹의 편의성도 배가시켰다.




 

그리고 기가바이트의 듀러블 시리즈답게 일반 모스팻보다 발열이 적고 높은 효율을 가진 Lower RDS(on)파워팩과 100% 솔리드 캐패시터를 탑재하여 다양한 과부화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다. 그리고 ESD 프로택션과 Anti-Surge 옵션을 채택하여 정전기는 물론 다양한 환경에서 발생 할수 있는 전기적인 요소로부터 안정성을 배가 시켰다.


이처럼 인텔의 최신 10W 저전력 쿼드-코어 CPU를 탑재하고 듀얼 시리얼포트와 온-보드 LPT 헤더로 다양한 Legacy 장비 지원은 물론, 4K HDMI 포트를 통해 고해상도 출력까지 가능한 GA-J3455N-D3H 메인보드는 10만원 초반대(Open Price)에 출시 되어 미디어에 최적화 된 HTPC는 물론 POS와 DID와 같은 다양한 산업 장비에도 메리트를 제공 할 것으로 예상 된다.

 

▼ 기가바이트 GA-J3455N-D3H 듀러블에디션 제이씨현


 

* 제품문의 - 제이씨현시스템(주) 고객센터 1577-3367 (http://www.jchyun.com)

* 고객지원사이트 : support.jchyun.com

* 기가바이트 한글 홈페이지 : gigabyte.jchyun.com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7.27 23:31  
가벼운 작업이나 저전력 시스템을 구성하기 좋겠네요. 10W 소비전력이니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