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M.2 쉴드 프로져 탑재한 X299 XPOWER 게이밍 AC 메인보드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M.2 쉴드 프로져 탑재한 X299 XPOWER 게이밍 AC 메인보드 출시

권경욱 기자 1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차세대 인텔 CPU 카비레이크-X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소켓 LGA2066 기반의 최상급 메인보드 ‘MSI X299 XPOWER 게이밍 A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X299 XPOWER 게이밍 AC’는 차세대 인텔 CPU인 카비레이크-X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X299 칩셋 메인보드 제품이다. MSI는 이 제품에 세계 최초로 ‘M.2 쉴드 프로져’를 적용하며 M.2 SSD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MSI만의 독자 기술인 ‘M.2 쉴드 프로져’는 단순히 기능적 측면뿐 아니라, 칩셋 히트싱크에 연장되어 디자인적으로도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고급스러운 블랙 기판을 중심으로 영화 아이언맨의 ‘아크 원자로’를 연상시키는 RGB LED 방열판을 더한 파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MSI 메인보드에 유일하게 적용된 LED 기능 ‘미스틱라이트’를 통해 16만8천 개의 LED 색상과 17개의 LED 효과를 제공한다.


한편, MSI X299 시리즈 메인보드는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을 사용한 안정적인 전원부 설계가 장점으로, 신규 출시되는 LGA2066 소켓의 인텔 HEDT(High End Desk Top) 프로세서를 완벽히 지원하는 것은 물론, 제품별로 특색 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부가기능을 채택하며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대응하고 있다.


‘MSI X299 게이밍 프로 카본 AC’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7.24 23:23  
M.2 쉴드는 큰 효과가 없다는 테스트 결과도 나오는데 쿨링이 더해지는 M.2 쉴드 프로져는 기존보다 쿨링은 조금 더 개선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