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박격포 시리즈 등 카비레이크와 라이젠 메인보드 대상 사용기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박격포 시리즈 등 카비레이크와 라이젠 메인보드 대상 사용기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가 국민 메인보드로 자리잡은 ‘박격포’ 시리즈를 비롯한 MSI 카비레이크, 라이젠 메인보드 제품에 대한 사용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인기 생존형 유료 게임 및 MSI의 인기 마스코트 ‘캡슐용용이’와 ‘소용이’ 인형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7년 7월 17일(월)부터 7월 30일(일)까지이며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MSI 카비레이크 또는 라이젠 메인보드(B250, H270, Z270, B350, X370, X99, X299 칩셋)를 구입한 후 자신만의 사용기를 작성하면 된다. 

 

사용기는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http://bbs.danawa.com/list?boardSeq=28)과 활동하는 하드웨어 커뮤니티 2곳 이상에 등록하고 신청양식에 맞게 메일을 작성해 ‘maldanz@naver.com’으로 발송하면 된다.


참여자 대상으로 총 10명을 추첨하여 인기 생존형 유료 게임과 MSI 마스코트 ‘캡슐용용이(1마리 랜덤)’와 ‘소용이’ 인형을, 40명을 추첨하여 ‘캡슐용용이(1마리 랜덤)’와 ‘소용이’ 인형이 발송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4일 금요일 당첨자 메일을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 MSI 메인보드 사용기 이벤트 자세한 내용 보기


http://cafe.naver.com/msicom/6000


한편 MSI 카비레이크, 라이젠 B250 / H270 / Z270 / B350 / X370 / X99 / X299 칩셋 메인보드 제품들은 국민 메인보드 ‘박격포’를 필두로 제품별로 특색 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게이밍 기능을 채택하며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대응하고 있다. 특히 ‘박격포’ 시리즈 메인보드 제품들은 국내 가격비교 사이트 등에서 인기 메인보드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민 메인보드’로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MSI 메인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