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행 티켓을 잡아라! 조텍 글로벌 오버워치 월드컵 국가대표 선발전 접수 초읽기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게임
업계동향

게임 | 홍콩행 티켓을 잡아라! 조텍 글로벌 오버워치 월드컵 국가대표 선발전 접수 초읽기

권경욱 기자 0   0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조텍 창사 10주년을 기념하여 6개국 대표팀과 홍콩에서 오프라인으로 펼쳐지는 ‘조텍 글로벌 오버워치 월드컵’의 한국 대표를 가리는 [조텍 10주년 기념 글로벌 오버워치 월드컵 국가대표 선발전]을 연다고 밝혔다. 

 

[조텍 10주년 기념 글로벌 오버워치 월드컵 국가대표 선발전]는 10월 25일 홍콩에서 조텍의 창사 10주년을 기념하여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조텍 글로벌 오버워치 월드컵’의 한국 대표팀을 선발하는 리그이다. ‘조텍 글로벌 오버워치 월드컵’에서는 미국, 유럽, 중국 등 한국을 포함한 총 6개국이 참가하며, 글로벌 랭킹 2위의 유럽 대표 REUNITED와 글로벌 랭킹 6위의 미국 대표 Complexity 등의 글로벌 상위 랭킹의 프로팀이 참가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 글로벌 오버워치 월드컵은 6개국 언어로 각 국으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조텍 10주년 기념 글로벌 오버워치 월드컵 국가대표 선발전]의 1위 팀에게는 상금 2,000,000원과 홍콩행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이 지급되며, 2위팀에게는 상금 1,000,000원이 지급된다. 또한, ‘조텍 글로벌 오버워치 월드컵’ 우승 시에는 팀원 1인당 $2,000 상당의 고사양 게이밍 미니 PC와 주변기기 풀세트+@의 상금이 증정된다.

 

[조텍 10주년 기념 글로벌 오버워치 월드컵 국가대표 선발전]는 9월 5일부터 9월 18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접수를 진행하며, 리그 출전 경력이 있는 프로팀을 상대로 진행된다. 또한, 8강이 시작되는 9월 24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쥬팬더TV(https://www.twitch.tv/sung0)를 통해 생중계되어 국내 최정상 프로팀의 게임을 실시간 감상할 수 있다. 자세한 참가 신청 및 이벤트 안내는 조텍매니아포럼(http://cafe.naver.com/zotacmania)를 통해 알 수 있다.

 

본 국가대표 선발전을 진행하며 조텍코리아의 신영미 마케터는“생소한 브랜드였던 ZOTAC이 벌써 소비자분들의 사랑으로 10주년을 맞이하여 규모에 걸맞는 글로벌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며 “게임의 나라 대한민국답게, 전 세계로 팀의 이름과 명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초대형 이벤트 매치에 참여 할 국내 오버워치 프로팀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고 전했다.

 

그 밖에도 조텍에서는 창사 10주년을 맞이하여, 올 하반기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