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 일렉트로닉스, 총 3년의 AS의 채굴 전용 DPS-650AB- 7C BTC 파워서플라이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델타 일렉트로닉스, 총 3년의 AS의 채굴 전용 DPS-650AB- 7C BTC 파워서플라이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델타 일렉트로닉스(www.deltaww.com)에서 총3년(무상 2년, 유상 1년)의 사후 지원 기간을 제공하는 채굴 전용 DPS-650AB- 7C BTC 파워서플라이를 출시한다.


최근 각종 가상 화폐 채굴 열풍으로 인하여 일반 소비자들이 사용하는 주요 부품이 품절되는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이로 인하여 일반 소비자가 사용을 하는 부품의 가격이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는 상황에서 델타에서는 별도의 채굴용 전용 제품을 선보여 각각의 소비자층을 구분하여 공략할 예정이다.


이번에 델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DPS-650AB- 7C BTC 모델은 본격적으로 채굴 시스템을 위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내부 스펙은 물론 각종 사후 지원까지 기존에 유통되는 모델과 확연한 차이를 둔 제품이다. 특히 일부 부품 또는 이름만 바꿔서 출시하는 타사 채굴용 제품과 달리 제품 설계는 물론 부품 선정까지 채굴 시스템에 맞게 새롭게 개발된 제품이다.


채굴용 시스템을 위하여 델타만의 독특한 PCB 설계를 하여 효율적인 채굴용 전력 공급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델타에서 자체적으로 생산된 최고급 메인 트랜스포머의 사용으로 +12V 가용 용량을 극대화 했다. 

 

또한 먼지에 그대로 노출되어 있는 채굴용 시스템 환경을 고려하여 볼 베어링 팬을 사용한 것은 물론 각종 보호 회로를 기본 제공하여 시스템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부품의 내구성을 향상 시켰다.


채굴용 파워서플라이의 AS 기간이 일반적으로 1년 이하로 보증하는 것과 달리 델타의 DPS-650AB- 7C BTC 모델은 총 3년(무상 2년, 유상 1년)의 사후 지원을 보장한다.


제품 보러 가기

http://prod.danawa.com/info/?pcode=5300940&cate=112777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