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팬들과 함께한 MSI 게이밍 데이 성황리 종료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팬들과 함께한 MSI 게이밍 데이 성황리 종료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지난 7월 1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전자랜드에서 MSI를 아끼고 사랑하는 팬들을 위한 ‘MSI 게이밍 데이’를 개최했다.


MSI의 네이버 카페와 하드웨어 커뮤니티를 통해 선정된 50여 명의 팬이 참가한 ‘MSI 게이밍 데이’는, MSI의 최신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게이밍 노트북 및 게이밍 데스크탑PC, 게이밍 기어 등이 소개되었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MSI는 이날 행사장에서 MSI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의 우수성과 차별화된 품질을 알리고, ‘MSI X299 게이밍 M7’, ‘MSI 지포스 GTX 1080 Ti 라이트닝 Z’ 등 MSI대표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로 구성된 화려한 커스텀 PC를 전시하며 경쟁사 대비 월등한 수준의 품질을 팬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커스텀 PC는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커스텀 PC 제작 전문 업체 ‘양컴’, ‘영재컴퓨터’, ‘참좋은PC’, ‘컴스클럽’이 직접 제작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한편, 전시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도 함께했다. 행사 중간중간 깜짝 퀴즈 이벤트는 물론, 팀별 데시벨 측정 이벤트, 용용이 교환권 찾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더해져 참가자의 호응과 행사의 열기를 높였다.


행사를 기획한 MSI코리아 마케팅팀 김진만 주임은 “주말에도 귀한 발걸음을 해준 MSI 팬을 비롯한 커스텀 PC 업체 및 미디어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MSI 그래픽카드 및 메인보드 전 제품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