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데스크탑 사용기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게이밍 데스크탑 사용기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게이밍 데스크탑’ 에 대한 사용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6만원 상당의 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7년 8월 25일 (금)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MSI 게이밍 데스크탑’을 사용하고 있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포 아너는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기사단, 바이킹, 사무라이 3개 진영이 근접 거리에서 펼치는 강렬한 액션과 심리전을 다룬다. 또한 1대1, 2대2, 4대4 등 다양한 대결 모드를 지원해, 각 진영을 운영하는 게이머들이 영역 쟁탈을 위해 치밀하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한다.


‘포 아너’ 게임 코드를 받고자 하는 고객은 ‘MSI 게이밍 데스크탑’ 구매 후, 간략한 사용기를 이벤트 페이지(https://kr.msi.com/Promotion/reward-hunt)를 통해 제품 사진과 함께 작성한 리뷰의 주소를 등록하면 게임 코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MSI게이밍 데스크탑’으로는 MSI만의 게이밍 기술이 결합 되어있는 현존하는 가장 작은 VR PC인 트라이던트3(Trident)’, 강력한 게이밍 성능과 가성비를 함께 잡은 ‘나이트블레이드 MIB’, 컴팩트 디자인과 미스틱라이트에 MSI만의 게이밍 기능이 더해진 ‘나이트블레이드 MI3’를 포함하여 엔비디아의 파스칼 중 가장 강력한 GTX1080Ti 칩셋이 장착된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이지스3(Aegis)’가 출시 되었다.


MSI 게이밍 데스크탑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