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DJI 가을 신제품 오즈모 MOBILE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제이씨현시스템, DJI 가을 신제품 오즈모 MOBILE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은 9월 2일(금), 스마트폰 연동으로 흔들림 없는 영상 및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DJI의 최신제품인 오즈모 MOBILE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실용적이고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오즈모 MOBILE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의 촬영기능에 날개를 달아주는 스마트 핸드짐벌이다. 

 

한번 충전으로 4시간 이상 촬영이 가능하고 타임랩스, 모션랩스, 파노라마, 셀카모드, HDR모드촬영, 수동노출조절 등이 가능하여 전문적인 카메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오즈모 MOBILE은 전용촬영 앱과 연동하여 피사체를 자동으로 인식하는 액티브 트레킹 기능까지 실현했다.

 

요즘 인기가 높은 실시간 영상중계와 드라마틱한 장노출 촬영을 지원하며 휴대성이 좋으면서도 다양한 오즈모 전용 액세서리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전문적인 사진 및 영상촬영이 가능하다.

 

40만원으로 출시되는 해당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공식 드론 쇼핑몰 http://www.jch.kr과 오픈마켓 온라인 스토어, 또는 충정로에 위치한  제이씨현 드론 DJI Authorize 스토어에서 선착순으로 9월초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특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시 다양한 기념품 증정 혜택과 무료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드론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jch.kr

 

* 문의 - 제이씨현시스템(주) 드론사업팀 대표번호 1670-3357

* 오프라인 매장 : 서울시 서대문구 경기대로 15 제이씨현 드론 DJI Authorize 스토어

* 고객지원사이트 : drone@jchyun.com

* 드론쇼핑몰 홈페이지 : http://www.jch.kr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