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국내 최초 RGBW 지원 미니 ITX GA-AB350N-Gaming WiFi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국내 최초 RGBW 지원 미니 ITX GA-AB350N-Gaming WiFi 출시

권경욱 기자 1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에서 국내 최초로 RGBW LED 헤더와 6-페이즈 디지털 전원부를 탑재한 AM4 ITX 폼펙터 메인보드인 기가바이트 GA-AB350N-Gaming WiFi를 출시하였다.




새롭게 선보인 기가바이트 GA-AB350N-Gaming WiFi 메인보드는 강력한 멀티코어 연산 처리능력과 AMD 시리즈 최초로 DDR4 메모리와 기가바이트의 RGB Fusion과 같은 다양한 튜닝요소까지 겸비한 다재다능한 기가바이트의 첫 AM4 소켓기반의 ITX 메인보드이다.


특히 GA-AB350N-Gaming WiFi 에는 국내 최초로 AM4 ITX 메인보드에 6-페이즈 디지털 전원부를 탑재하여 안정적인 오버클럭은 물론 다양한 환경의 과부화 상태에서도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고, 기가바이트의 듀러블 스탠다드를 적용하여 작지만 강한 내구성과 퍼포먼스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부품간의 공간 제약은 최소화 시키고 뛰어난 전송 속도 (최대 32Gb/s)를 지원하는 NVMe M.2 슬롯과 AMD 메인보드 최초로 USB 3.1 컨트롤러를 네이티브로 탑재하여 일반 USB 3.0 컨트롤 대비 2배 이상 빨라진 대용량 데이터의 전송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기가바이트의 ITX 메인보드답게 유선 기가비트-랜과 WiFi+블루투스 4.2 콤보 모듈을 탑재하여 쾌적한 유선 네트워크환경은 물론 무선 네트워크 모듈을 이용한 다양한 무선 기기와의 연동이 가능하여 게이밍은 물론 일반적인 컴퓨팅 환경에서도 메리트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기가바이트 GA-AB350N-Gaming WiFi에는 AMD ITX 메인보드 최초로 RGBW LED 헤더를 탑재한것이 특징으로 RGB LED 컨트롤 앱인 RGB Fusion을 이용하여 더욱 다양하고 선명한 자신만의 LED 색상은 물론 작동 모드를 설정하여 자신만의 RGB LED 시스템 튜닝이 가능하다.






이처럼 사이즈는 작지만 6-페이즈 디지털 전원부를 탑재하여 AMD 라이젠 CPU를 더욱 안정적으로 지원하며 화려하고 선명한 RGB LED 튜닝에 최적화된 기가바이트 GA-AB350N-Gaming WiFi 메인보드는 AMD 라이젠 기반의 고성능 미니 PC를 구축예정인 사용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 된다.

 

▼ 기가바이트 GA-AB350N-Gaming WiFi 게이밍에디션 제이씨현


 

* 제품문의 - 제이씨현시스템(주) 고객센터 1577-3367 (http://www.jchyun.com)

* 고객지원사이트 : support.jchyun.com

* 기가바이트 한글 홈페이지 : gigabyte.jchyun.com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6.27 20:16  
AM4를 지원하는 AMD B350 칩셋 기반의 ITX 메인보드군요. 튜닝을 위한  LED와 오버클럭 지원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