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최신 보더리스 커브드 27형, 32형 시력보호 유디아 모니터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최신 보더리스 커브드 27형, 32형 시력보호 유디아 모니터 출시

권경욱 기자 1   0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현배) 유디아(UDEA)는 사각시야를 없앤 최신기술의 커브드 보더리스 패널을 탑재한 32형, 27형 (2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유디아 27형, 32형의 EDGE 27CH2, EDGE 32CH2 유케어 화이트 커브드 2종은 커브드 모니터 중 가장 얇은 베젤두께 (2mm)디자인 제품으로 몰입도가 좋은 1800R 곡률의 보더리스 패널을 탑재하고 있고, 유디아 자체 기술력의 시력보호 기능은 물론 다양한 영상모드를 통해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케어 화이트 컬러로 더욱 돋보이도록한 디자인!




유디아 EDGE 27CH2, EDGE 32CH2의 외관 색상은 브라이트 샤이닝 기법과 하이그로시 마감 처리를 통해 화이트 색상을 더욱 고급스럽게 보이도록 디자인 했다. 

 

유디아는 이 고유의 색상을 "유케어 화이트"로 명명하면서, 그동안의 모니터 기획 및 제조 능력을 한단계 끌어 올렸다고 담당자는 밝혔다.



2mm 초슬림 베젤과 보더리스 커브드 패널의 환상적인 조합!


유디아 EDGE 27CH2, EDGE 32CH2 는 최신 VA 보더리스 커브드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더욱 얇은 디자인을 연출하기 위해 2mm의 초슬림 베젤을 적용하고 있어 몰입도가 우수하다.

 

 



시력보호와 환경을 생각하는 유디아 EDGE 27CH2, 32CH2 유케어~


유디아 EDGE 27CH2, 32CH2 유케어 모니터는 사용자의 시력을 보호하기 위해 유디아만의 자체 기술, 유케어 블루라이트 모드와 유케어 플리커프리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환경보호를 위해 재활용이 가능한 외관 디자인 소재와 20W~40W 이하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가정 및 사무용으로 사용시 에너지 절약을 할 수 있는 것은 큰 장점이다.



제이씨현시스템(주) 유디아, VR READY PC 지향


유디아는 자사의 HTC VIVE VR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상품개발은 물론, VR에 최적화된 모니터를 출시 할 예정으로 VR READY PC 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고객지원 홈페이지 : http://www.udea.co.kr, http://support.jchyun.com 

* 유디아 공식 홈페이지 : http://www.udea.co.kr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6.21 23:49  
베젤도 거의 없는 디자인에 활용하기에 유용한 기능들이 많이 들어간 모니터군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