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way, SDL WorldServer로 번역 업무 지원… 글로벌 비즈니스 효과 극대화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엔터프라이즈
업계동향

엔터프라이즈 |  Amway, SDL WorldServer로 번역 업무 지원… 글로벌 비즈니스 효과 극대화

권경욱 기자 0   0

SDL은 세계 최대의 직접 판매 회사인 Amway가 SDL WorldServer를 구축했다고 발표했다. 수십억 달러의 매출을 내는 Amway는 강력한 클라우드 기반 번역 관리 솔루션인 SDL WorldServer를 통해 10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의 고객과 보다 정확하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졌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영양, 미용 및 홈 브랜드를 보유한 Amway는 직접 판매 산업의 개척자이자 선도 기업으로서 전 세계의 사업가들에게는 탁월한 사업 제휴 기회를, 소비자들에게는 어디에서든지 고품질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Amway는 1959년에 설립되었으며 아이디어 하나로 시작해 전 세계에 충성스러운 고객을 보유한 매출 88억 달러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Amway 번역 팀은 위치와 언어에 관계없이 브랜드를 이용할 때마다 고객에게 최적의 경험을 선사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자 풀어야 할 숙제였다고 밝혔다. 기업 전반에서 개선 사항이 자주 발생하고 전 세계에 새로운 실시간 정보를 지속적으로 소개해야 하므로 Amway는 번역 시간을 크게 단축하되 번역의 질은 향상시키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이 필요했다. 


Amway 수석 로컬라이제이션 스페셜리스트인 Glenn Domagalski는 “SDL WorldServer의 역량을 활용하면서 Amway는 시장의 번역 요구를 전체적으로 관리하는 동시에 기업 제품 업데이트 정보를 지속적으로 신속하게 얻을 수 있다”며 “Amway의 로컬라이제이션 팀은 SDL WorldServer로 대량의 번역 프로젝트를 중앙에서 관리, 자동화, 조정하여 비용과 예산을 통제하면서 훌륭한 결과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DL의 CEO인 Adolfo Hernandez는 “모든 비즈니스의 핵심은 고객이다. 즉 브랜드 충성도를 유지하려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SDL은 탁월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데 번역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다. 그리고 이처럼 긴요한 사업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Amway와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Amway와 전 세계에 있는 그 계열사들과 보다 깊은 관계를 맺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DL WorldServer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SDL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dl.com/kr

웹사이트: http://Globalnews.amway.com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