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테라스메일, ‘메일보안제품 규정 준수 가이드’ 제공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소프트웨어 | 다우기술 테라스메일, ‘메일보안제품 규정 준수 가이드’ 제공

권경욱 기자 0   0

최근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이메일 공격이 극에 달하고 있다. 더욱이 랜섬웨어, APT공격 등 메일보안제품의 빈틈을 노리는 다양한 공격이 증가하고 있어 더 큰 피해가 예상된다. 국내 대표 메일보안기업 다우기술의 테라스메일은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메일보안제품의 점검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지적한다.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국내 메일보안제품의 적합성과 안전성을 파악할 수 있는 ‘메일보안제품 규정 준수 가이드라인’을 25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가이드라인을 통해 IT보안사무국, KISA, 교육부 등 다양한 공공기관의 메일보안제품 규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기업 메일보안제품의 현황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메일보안제품을 도입하였으나 메일보안에 이슈가 있는 기업들은 본 가이드라인을 통해 메일보안제품을 재검토해 보는 것을 권장한다. 


다우기술은 특히 스팸 차단 솔루션만으로 모든 메일보안 위협을 방어하고 있는 기업들은 필수적으로 점검해 보길 권장하고 있다. 대부분 스팸 차단 솔루션은 랜섬웨어, APT, 기업정보 유출 등의 핵심 메일보안 이슈를 해결할 수 없어 큰 피해로 연결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규정 준수 가이드라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테라스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테라스메일의 메일보안 전문 담당자를 통해 귀사가 준수해야 하는 규정 이슈에 대해 추가적인 상담도 가능하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최근 증가하는 메일보안 위협에 따라 공공기관들이 앞다투어 관련 규정을 내놓고 있다“며 ”가이드라인을 통해 기업 메일보안의 결점을 파악하고 대응하여 더욱 개선된 환경을 만들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메일보안 규정 준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테라스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테라스메일 홈페이지: http://www.terracemail.co.kr/rule.jsp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