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 ASRock 카비레이크 인기 메인보드 상반기 가격인하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디앤디컴, ASRock 카비레이크 인기 메인보드 상반기 가격인하

권경욱 기자 0   0

ASRock 공식 유통사 디앤디컴(주)(대표: 최유길)은, 최신 카비레이크 칩셋을 탑재한 인기 애즈락 200 시리즈 메인보드의 가격인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Rock 200 시리즈는 알파벳 ‘G’, ‘X’, ‘K’, ‘P’의 컨셉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게이머를 위한 게이밍 메인보드는 ‘G’, 고성능을 추구한 익스트림 메인보드는 ‘X’, 게임은 물론 멀티미디어에도 최적화된 킬러 시리즈 모델은 ‘K’, 애즈락의 장점인 가성비가 돋보이는 제품은 ‘P’로 라인업이 구분되어 있으며, 해당 알파벳 디자인은 메인보드에 적용이 되어 있어, 소비자가 쉽게 구분을 할 수 있다.


이번 가격인하는 ASRock Z270, B250, H110 칩셋의 메인보드가 적용되며, 제품에 따라 인하 폭에 차이가 발생한다.

 

 


디앤디컴에서 유통되는 ASRock 메인보드는 3년 무상 A/S를 보증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디앤디컴(주)이 자랑하는 퍼펙트 케어 4대 공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품 및 행사관련 문의는 디앤디컴(주) (02-702- 1358)에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