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냅 한국 공식 수입원 위드앤아이티·리버네트워크 주최 ‘QNAP 2017 신제품 발표회’ 개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엔터프라이즈 | 큐냅 한국 공식 수입원 위드앤아이티·리버네트워크 주최 ‘QNAP 2017 신제품 발표회’ 개최

권경욱 기자 0   0

QNAP Systems, Inc.(한국 지사장 라이언 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리버네트워크와 위드앤아이티가 주최하고 씨게이트가 후원하는 QNAP 2017 신제품 발표회가 12일 오후 1시부터 마포구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신제품과 함께 더욱 발전된 QTS 4.3 OS의 세미나를 진행한다. 제품과 OS 시연 과정을 통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부스에서 데모 체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QNAP NAS와 스토리지의 통합운영체제인 QTS 4.3은 직관적이고 사용자 중심의 UI 디자인을 바탕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최신 기능과 다양하고 직관적인 앱을 제공한다. QTS 4.3을 활용하면 자동화된 효율적인 지능형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최고의 NAS 사용자 환경이 제공된다. 


비즈니스 생산성 향상을 위한 Qtiertm 2.0을 통해 지능형 데이터 스토리지 최적화와 탁월한 계층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QRM+는 네트워크 컴퓨팅 장치에 의존하는 모든 업종의 IT 팀을 위해 고안된 QNAP의 중앙 집중식 원격 관리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상에서 서버·PC·씬 클라이언트 등의 모든 중요한 장치를 검색, 매핑, 모니터링 및 관리하는 단일 포인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동화된 파일 분류 및 데이터 관리를 위한 Qfiling과 Qsync, 중앙 집중화된 이메일 관리자인 QmailAegnt, 연락처 정보 저장을 위한 Qcontactz 기능과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DJ2 Live, QNAP NAS의 홈 멀티미디어 센터 기능을 활용해서 동영상, 음악, 사진을 손쉽게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앱인 Qvideo, Qmusic, Qphoto를 통한 손쉬운 감상과 공유, 구글 Chromecast™, DLNA 스마트TV,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기기로의 스트리밍 지원을 통해 가정에서 개인방송국 또는 홈씨어터를 구현하는 즐거움을 가질 수 있다.


세미나 식순은 QNAP 대만 본사 세일즈 디렉터 Jack Yang의 축사로 시작해 신제품 소개로 이어진다. 이후 후원사인 씨게이트의 허철진 이사가 QNAP NAS에 저장된 데이터를 더 안전하게 지켜줄 방법으로 나스 전용 하드 드라이브 ‘Ironwolf’를 제안하며 아이언 울프의 특장점 및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소개한다. 하이라이트로 QTS 4.3에 기반을 둔 가정용 홈멀티미디어 사용자들과 비지니스용 엔터프라이즈 제품 사용자들을 위한 QTS 4.3의 기능 활용법, QNAP 솔루션을 바탕으로 한 제품과 기능의 세일즈 전략에 대한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QNAP NAS, 씨게이트 아이언울프 HDD를 포함한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와 페이스북 이벤트 등 유익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발표회가 끝나면 QNAP과 씨게이트에서 준비한 사은품이 모든 참석자에게 제공된다.


사전 등록은 위드앤아이티의 네이버 카페 ‘큐냅 나스’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착순 현장 등록으로도 입장할 수 있다. 본 행사에 대한 문의 사항은 위드앤아이티와 리버네트워크로 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