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프리플로우 통해 한정판 오버클럭 PC ‘DUKE-G’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프리플로우 통해 한정판 오버클럭 PC ‘DUKE-G’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주)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오버클럭 하이엔드 커스텀수냉 조립PC 전문몰 ㈜프리플로우와 함께 인텔 최신 7세대 프로세서(코드명 카비레이크)를 적용한 한정판 커스텀 오버클럭 PC 모델 ‘DUKE-G’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DUKE-G’는 강력한 하이엔드급 게이밍 데스크톱으로, MSI의 고성능 게이밍 제품군을 중심으로 압도적인 게이밍 성능과 빠르고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MSI Z270 게이밍 M5’ 메인보드를 탑재하여 인텔 코어 i7 - 7세대 7700K 프로세서와 안정적인 조화를 이루는 한편, ‘MSI 지포스 GTX1060 게이밍X D5 3GB 트윈프로져6’ 그래픽카드를 통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했다.


또한 ‘DUKE-G’는 하드코어 테스트를 거쳐 최대 13%의 성능 향상을 이룬 오버클러킹 시스템으로, 고성능 게이밍, 산업용 그래픽 디자인, 영상 편집, VR 게이밍 등 다양한 용도에서 성능 저하 없는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


MSI와 프리플로우는 한정판 ‘DUKE-G’ 시스템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모든 구매자를 대상으로 MSI 마스코트 용인형 키체인, ‘MSI UNVEILS THE TORX 120MM CASE FAN’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판매 페이지(http://www.preflow.co.kr/shop/item.php?it_id=2490596565)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I 제품에 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