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이어소닉스 신제품 ‘벨벳2’ 이어폰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사운드캣, 이어소닉스 신제품 ‘벨벳2’ 이어폰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미국 헤드파이 커뮤니티 선호도 1위 브랜드 이어소닉스(Earsonics)의 신제품이 3월 출시되었다.  


이어소닉스사의 국내 공식수입처 사운드캣은 벨벳2(Velvet2) 이어폰이 프랑스 인이어 모니터(IEM) 전문 제조사인 이어소닉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시그니처 모델이라며 리니어한 주파수 반응과 강력한 트레블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 개발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벨벳2 이어폰은 새롭게 추가된 스위치로 3가지 다른 청취 방식을 제공해 소리와 특색을 바꿀 수 있으며 세 방향으로 튜닝이 가능한 HQ 크로스오버 드라이버를 제공한다. 


사운드캣은 현대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디자인을 위하여 프리미엄급 재료를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는 등 이어소닉스 시그니쳐 모델로서 품격에 맞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어소닉스는 벨벳2 청음 시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음향 성능, 최고의 밸런스와 톤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소닉스는 2011년 SM3 모델 출시 이례 지난 6년간 혁신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인이어를 연이어 출시하며 그 명성을 넓혀 나갔다. 현재 미국 헤드파이 커뮤니티 선호도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 이어폰 마니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벨벳2 제품의 청음은 사운드캣 용산 매장에서 가능하며 해당 제품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880,000원(VAT포함)이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