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140대 한정 ‘MSI 게이밍 노트북’ 5만원 쿠폰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140대 한정 ‘MSI 게이밍 노트북’ 5만원 쿠폰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봄을 맞아 MSI 게이밍 노트북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11번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행사는 MSI 게이밍 노트북 GT62VR 7RE, GS73VR 7RF, GE72 7RE, GE62 7RE/7RD 등 5종을 대상으로 하며, 행사 모델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이 증정된다. 총 140대 한정으로, 제품이 소진되면 행사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할인쿠폰과 더불어 11번가 제휴카드 추가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더 매력적인 가격으로 MSI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다.


-MSI쇼핑기획전: http://11st.kr/!B0ABeO


이번 행사에 해당하는 MSI 게이밍 노트북은 인텔 카비레이크 코어 i7-7700HQ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 시리즈 그래픽을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스틸시리즈 키보드와 쿨러부스트 쿨링 기술, 나히믹2 음향 솔루션 등 MSI만의 게이밍 DNA로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지포스 GTX 1070 그래픽이 탑재된 GT62VR 7RE을 구매하는 고객에게2017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인 유비소프트의 ‘포 아너(FOR HONOR)’와 ‘고스트 리콘 : 와일드 랜드’ 게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고스트 리콘 : 와일드 랜드’를 선택할 경우, 한 시즌 동안 추가되는 다운로드 콘텐츠 대부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시즌 패스’를 추가 증정한다.


MSI 카비레이크 게이밍 노트북은 11번가, 옥션, G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MSI 제품에 대한 정보는 엠에스아이코리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을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