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G6 예약판매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모바일 |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G6 예약판매 진행

권경욱 기자 0   0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LG G6 출시를 앞두고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LG G6는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과 전면부를 꽉 채우는 대화면을 구현한 18:9 비율의 5.7인치 QHD+ (2880x1440) 풀비전 (FullVision) 디스플레이, 음질을 업그레이드한 쿼드 DAC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카툭튀를 없앤 고화질 광각 카메라 등을 제공한다.

 

또한 LG G6는 외부 충격에 더 잘 견디도록 설계되었으며 메탈 테두리를 적용해 베젤이 가장 얇은 옆면까지 내구성을 강화했다. 화면의 둥근 모서리도 외부 충격을 분산시켜 내구성을 높이는 효과가 있으며 실사용 환경보다 가혹한 조건에서 제품을 테스트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품질검증도 거쳤다. 

 

이번 예약 판매는 LG G6 예약 구매 고객에게 액정 파손 무상보증 프로그램과 정품 케이스 등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액정 파손 무상보증 프로그램은 LG G6 예약 구매 후 1년 동안 액정이 파손될 경우 한 차례 무상 교체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예약 구매 고객은 추가로 24비트 HD 오디오코텍이 적용된 톤플러스(HBS-1100), 편리한 모바일 라이프를 위한 롤리키보드 2와 비틀 마우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등 최대 20만원 상당의 사은품 세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LG G6에 탑재된 기프트팩 앱에서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신한카드 FAN으로 결제하면 된다. 


LG G6는 이번 예약판매 종료 직후인 3월 10일 국내 출시되며 출하가는 899,800원이다. 예약 판매는 3월 2일부터 3월 9일까지 8일간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진행되며 예약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각 이동통신사 홈페이지와 가까운 대리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지난 달 15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LG G6 사전 체험단 응모 행사에는 총 20만명이 넘는 신청자들이 몰리며 1000:1의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