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노트 7 배트맨 에디션 실제 제품 사진 유출, 6GB RAM 탑재?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삼성 갤럭시 노트 7 배트맨 에디션 실제 제품 사진 유출, 6GB RAM 탑재?

삼성전자는 최근 갤럭시 노트 7 (Galaxy Note 7)을 발표한 가운데 특별판 형식의 갤럭시 노트 7 배트맨 에디션의 실물로 보이는 사진과 스크린샷이 공개되었다는 소식이다.

 

특별판 형식으로 등장한 제품은 갤럭시 S7 엣지 (Edge)에 올림픽 에디션이나 배트맨 에디션이 등장한 바 있는데 갤럭시 노트 7에도 배트맨 테마를 이용한 스마트폰의 모습이 포착됐다.

 

갤럭시 노트 7 배트맨 에디션은 갤럭시 노트 7 베이스에 이전 갤럭시 S7 엣지 배트맨 에디션과 유사하게 후면 금장의 배트맨 로고, 전면 홈버튼 메탈 키링, 후면의 삼성 영문 로고, 카메라와 플래시 메탈 서클 등이 확인된다.


내부 테마와 정보 스크린샷도 함께 유출되었는데 여기에서는 설치된 앱이나 시스템 정보, 모델 넘버 (SM-N9300) 등과 같은 정보도 확인된다.


최근 중국 지역에서 6GB RAM과 128GB 내장 메모리 조합의 제품이 출시될 것으로 알려진 바 있는데 해당 제품 역시 특별판에 어울리게 6GB RAM 탑재 가능성을 예상했다.


갤럭시 노트 7 배트맨 에디션의 가격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이전 특별판 제품처럼 일반 버전보다 높은 가격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1 Comments
4 핫스 2016.08.22 17:58  
이것도 백만은 넘겟네요 저번처럼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