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페라리 경주팀과 협력해 7월 말 2세대 라이젠 스레드리퍼 발표?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PC | AMD, 페라리 경주팀과 협력해 7월 말 2세대 라이젠 스레드리퍼 발표?

권경욱 기자 0   0

AMD가 새로운 행사를 앞두고 주요 미디어들에 초대장을 발송했다는 소식이다.


videocardz는 AMD가 주요 미디어들을 초정하고 이를 통해 무언가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번에 등장한 내용에 따르면 AMD는 페라리 (Ferrari) 경주팀과 협력해 행사를 진행할 것이며 그 행사에서는 컴퓨텍스 2018 (Computex 2018)을 통해 공개한 2세대 라이젠 스레드리퍼 (Ryzen Threadripper)가 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


페라리의 빠르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통해 AMD가 최대 32코어 64스레드로 출시할 고성능 하이엔드 데스크탑 (HEDT) 2세대 라이젠 스레드리퍼와 잘 어울린다고 볼 수 있으며 AMD가 이번 행사와 같은 대규모 행사를 지원할 수 있는 마케팅 비용을 마련했음을 짐작할 수 있다고 전했다. 


AMD는 자동차 경주팀 스쿠데리아 페라리 F1팀 (Scuderia Ferrari F1 Team)의 후원사로 지난 2018년 4월 14일(현지시간)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한편 AMD와 페라리의 협력의 행사는 7월 마지막 주에 진행될 예정이나 구체적인 일정은 알려지지 않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