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AMD 그래픽카드 신규 브랜드 AREZ 유지한다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PC | ASUS, AMD 그래픽카드 신규 브랜드 AREZ 유지한다

권경욱 기자 1   0

에이수스 (ASUS)는 엔비디아 (NVIDIA)의 지포스 파트너 프로그램 (GPP)로 인해 ROG 대신 AMD 그래픽카드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로 아레즈 (AREZ)를 공개하고 이를 적용한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출시했다.


하지만 엔비디아의 GPP 프로그램은 부정적인 여론이 확산되면서 급기야 중단 결정이 이루어졌으며 그에 따라 ASUS가 새로 런칭한 AREZ 브랜드는 방향성을 잃게 되었는데 ASUS는 AREZ 브랜드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pcgamesn은 AREZ 가짜 트위터 (Twitter)를 통해 AREZ 브랜드에서 다시 ROG 브랜드로 회귀할 것이라는 의미의 글이 등록되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며 해당 계정은 정지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ASUS의 AMD 신규 브랜드 AREZ 공식 로고


ASUS 대변인은 이에 대해 AREZ에 대해 언급한 트위터 계정은 가짜이고 공식 계정이 아님을 밝히며 상요된 로고로 쉽게 이를 파악할 수 있다고 전했다. 가짜 계정에서는 wccftech가 만든 비공식 로고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과적으로 ASUS는 AMD 독점 브랜드로 공개한 AREZ를 포기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며 당분간은 ROG와 함께 AREZ를 AMD 그래픽카드 브랜드로 남겨둘 것으로 예상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5.24 23:03  
엔비디아 GPP로 인해 만들어진 에이수스 아레즈는 GPP 종료로 루머가 등장하는군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