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X 시리즈 보급형 아이폰 Xc, LCD 패널 기반에 가격은 450-550달러 사이?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애플 아이폰 X 시리즈 보급형 아이폰 Xc, LCD 패널 기반에 가격은 450-550달러 사이?

권경욱 기자 1   0

애플 (Apple)은 내년 (2018)에 3개의 새로운 아이폰 (iPhone) 제품군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보급형으로 출시할 신형 아이폰에 대한 소식이 등장했다.


mydrivers는 애플이 내년에 아이폰 X (iPhone X)의 소폭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진 5.8인치 아이폰 Xs (iPhone Xs)와  6.5인치 대화면 OLED 디스플레이 기반 아이폰 X 플러스 (iPhone X Plus, iPhone X+), 그리고 LCD 패널을 탑재한 보급형 아이폰 Xc (iPhone Xc)로 예상되는 스마트폰을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중 LCD를 탑재하는 아이폰 Xc는 아이폰 C (iPhone C)를 전환하는 라인업으로 예상했다. 기존과 같이 다양한 색상의 폴리카보네이트 후면 커퍼 (플라스틱 케이스)를 이용하고 페이스 ID (Face ID), 풀스크린 디자인을 이용할 것으로 예상했다.


iDropNews는 아이폰 Xc의 예상 디자인 렌더링도 공개했다. 아이폰 C 시리즈와 유사한 후면 커버 디자인에 하얀색, 빨강색, 파란색, 노란색, 녹색 등 5가지 색상 적용, 후면 수직 배치된 듀얼 카메라, 전면은 홈버튼이 사라졌고 M 모양의 디자인은 아이폰 X와 유사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12.14 22:22  
아이폰 C 후속으로 나오는 스마트폰은 아이폰 Xc와 같은 네이밍을 이용하는가 보군요. 아이폰 X는 OLED도 처음 도입하는 등 너무 높은 가격대인데 이 제품은 어느 정도 가격으로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